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상품] 제가 어떤 사이즈의 옷을 입어야 할까요?


    제품 사이즈를 확인 하시려면 가장 정확한 방법으로는

    구매 하시려는 제품 하단에 표기된 사이즈표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제품중 형태가

    가장 비슷하게 생긴 의류 사이즈를 비교 측정 하시는게 가장 정확한 방법 입니다.

  • [취소/교환/반품/AS] 주문했는데 품절이 되있어요.


    1.실시간으로 주문량이 급격히 많은 제품은 주문당시에는 물건이 있었으나, 입금후 품절이 생기는 사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2.주문,결제 하신 후 해당상품이 품절된 경우 고객님께 당일 바로 연락 드려서 카드취소 또는 계좌번호 확인 후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 시키기 위해서는 주문과 동시에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AS] 계좌이체 입금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1.배송전 상품의 주문취소일 경우 취소가 가능 합니다.

     : 쇼핑몰 메인의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배송중인(당사출고/택배사 운송중) 상품은 취소가 불사능 하십니다.

     : 고객님께서 물품 수령후 반품신청 하셔야 합니다.


    3.반품신청 방법

     :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좌측메뉴중 [반품/교환요청]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한 물품정보가 나옵니다.

       해당상품을 선택하시고 접수과정을 거쳐주시면 됩니다

       (단, 온라인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직접 물품을 가지고 오실수가 없으므로 택배비를 부담하여 물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교환접수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처리속도은 1:1문의보다는 [반품/교환요청]을 이용하는 방법이 훨씬 신속히 처리됩니다

       ※ 모든 반품의 경우는 텍부착, 미착용 제품이어야 가능합니다.

     

  • [적립]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KAMISTA 는 회원님들께 물품 주문하시고, 수령하신 후 기재된 금액 만큼 다음번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적립금으로 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결제시 결제하기 -> 결제금액 확인 -> 적립금 사용하기 버튼 클릭 후 최종 결제 금액에서 차감된 금액을 확인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2년 이후 소멸됩니다.


  • [적립] 적립금,포인트 가 물품 구매시 얼마나 주어지나요?


    KAMISTA 제품은 거품이 없는 정직한 가격 정책으로 인하여 많은 적립금 지급이 불하가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구매가능한 적립금 요구선)은 10,000원 입니다.

    적립금 사용시 최대구매가능적립금(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금액)의 제한은 없습니다.


    주문취소/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2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 [주문] 지금까지 구입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


    화면 상단의 [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과 세부적인 주문내역 및 주문의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배송 상태 확인은 주문조회 > 주문목록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상품정보, 결제정보,배송정보까지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현재 현금영수증 그리고 신용카드 영수증과 거래내역서는 PG(이니시스) 결제시 자동처리 됩니다.

  • [주문]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전화 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고객센터 070-4681-277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할 수 있나요?


    KAMISTA는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셔도 주문시 사은품이나 경품은 회원주문과 동일 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2017-08-31
더보기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더보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 후기
만족 [1] 2017-09-21
만족 [1] 2017-09-20
더보기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9:00 ~ 오후 18:00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kamista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9:00 ~ 오후 18:00시
토/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기성품 :
070-4681-2779


주문 제작 :
051-338-2550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