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내용을 바꾸거나 취소/반품/교환/AS 등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KAMIST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7-05 18:05: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6

교환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악세서리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10일이내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상품 발송 이전에만 가능하고, 

상품 발송 이후에는 주문의 취소/변경이 불가능 하며, 

상품의 교환 및 환불로서 처리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상품 출고 전에는 결제취소가 가능하며,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환불신청을 하신 후에 물품을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면, 물품 수령 후 환불을 해 드립니다.


(주)유니다 :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115번길 33 (덕천동) 태림BD 3F 카미스타 사업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